호케이크's NFL

03-15-18 호케이크 NEWS (주요 FA계약, 방출, 은퇴) 본문

호케이크 NEWS

03-15-18 호케이크 NEWS (주요 FA계약, 방출, 은퇴)

호케이크 2018. 3. 15. 13:15

호케이크 NEWS

03-15-18


Malcolm Butler와 Dion Lewis, 테네시와 계약!!!


clutchpoints.com


뉴잉글랜드의 코너백 말콤 버틀러와 러닝백 디온 루이스가 테네시와 계약을 했습니다. 뉴잉글랜드의 핵심 멤버들이었고 말콤 버틀러는 팀과 마찰이 있었기 때문에 팀을 옮길 것으로 예상되었는데 테네시로 향하게 되었습니다. 말콤 버틀러가 함께 하면서 올프로 세이프티인 케빈 바이어드와 함께 강해진 세컨더리가 되었고 디언 루이스와 데릭 헨리의 러닝백 듀오가 기대가 됩니다. 디말코 머레이를 방출하면서 새로운 러닝백이 필요했는데 디언 루이스는 정말 좋은 계약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번에 플레이오프 겨우 진출했던 테네시였는데 강해진 팀과 함께 더욱 더 높은 곳으로 가기 위한 준비를 하는 것 같습니다. 


1



미네소타의 쿼터백 삼형제, 모두 팀을 떠나다!!!


uk.pressform.com


2018시즌 누가 주전 쿼터백이 될지 사람들의 큰 관심이 쏠렸던 미네소타의 쿼터백 경쟁이었는데 커크 커즌스와의 계약으로 3명 모두 팀을 떠나게 되었습니다. 작년 미네소타 오펜스의 핵심이었던 케이스 키넘은 덴버로, 샘 브래포드는 아리조나, 테디 브릿지워터는 뉴욕 제츠로 팀을 옮겼습니다. 이 세 팀 모두 새로운 쿼터백이 필요했던 팀이었고 어린 쿼터백을 드래프를 할 예정이었습니다. 하지만 그 선수들이 성장할 동안 시간이 필요했기에 그 시간을 벌어줄 선수들을 영입했습니다. 키넘, 브래포드, 브릿지워터 모두 괜찮은 쿼터백이기에 배울점이 많은 선수들입니다. 근데 쿼터백 삼형제가 모두 떠나게 될줄은 몰랐습니다.


2



Carlos Hyde, 클리브랜드와 계약


scout.com


샌프란시스코의 러닝백이었던 카를로스 하이드가 클리브랜드의 러닝백이 되었습니다. 카를로스 하이드는 엘리트는 아니지만 좋은 러닝백으로 평가되는 선수이기 때문에 클리브랜드의 좋은 영입이 확실합니다. 2018 드래프트에서 1픽으로 세이콴 바클리를 뽑을 것으로 예상되었지만 카를로스 하이드의 영입으로 어떻게 될 지 모르겠습니다. 


3



Jerick McKinnon, 샌프란시스코와 계약


startribune.com


카를로스 하이드를 보낸 샌프란시스코가 제릭 맥키넌과 계약을 하면서 빈 자리를 매꿨습니다. 2017시즌, 제릭 맥키넌과 래테이비어스 머레이는 마크 인그럼과 앨빈 카메라 다음으로 제일가는 러닝백 듀오였기에 좋은 영입입니다. 샌프란시스코도 오펜스 강화를 슬슬 시작하고 있는데 지미 가라폴로에게 어떤 새로운 무기가 생길지 궁금합니다.


4



Allen Robinson, 시카고와 계약


clutchpoints.com


이번 FA시장에서 최고의 리시버였던 앨런 로빈슨이 결국에는 시카고와 계약을 하게 되었습니다. 2017시즌에 부상을 당하며 통째로 날린 앨런 로빈슨이었지만 로빈슨을 원하는 팀이 많았습니다. 시카고도 다음시즌 기대가 되는 팀 중 하나입니다. 새로운 헤드코치 맷 내기의 합류로 쿼터백 미첼 트루비스키의 성장을 기대하고 있는데 새로운 무기가 추가되면서 정말 강해질 것 같습니다. 트루비스키, 로빈슨, 하워드가 이루는 트리오가 너무나도 기대가 됩니다.


5



Sammy Watkins, 캔자스시티와 계약

thesportspost.com


리시버 새미 왓킨스도 캔자스시티로 팀을 옮기며 새로운 보금자리를 찾았습니다. 앨런 로빈슨과 함께 많은 관심을 받던 리시버였는데결국에는 캔자스시티와 함께 하기로 결정을 했습니다. 새미 왓킨스를 걱정하는 팬들이 많습니다. 부상이 많은 선수이기 때문에 왓킨스를 안좋아하는 사람들도 많지만 건강한 왓킨스는 확실히 무서운 선수여서 새로운 주전 쿼터백이 될 패트릭 마홈즈에게 큰 도움을 줄 것 같습니다. 


6


 

Jonathan Stewart, Nate Solder, 뉴욕 자이언츠에 합류


bigblueview.com


뉴욕 자이언츠가 라인맨 네이트 솔더와 러닝백 조나단 스튜어트와 계약을 하면서 오펜스를 강화했습니다. 네이트 솔더는 뉴잉글랜드의 핵심 라인맨이었고 조나단 스튜어트는 캐롤라이나의 좋은 러닝백입니다. 이 둘을 데려오면서 오펜스를 강화하겠다는 의지가 보이고 네이트 솔더의 영입은 되게 놀랐습니다. 뉴잉글랜드에서 네이트 솔더를 보내지 않을 것 같았지만 뉴욕 자이언츠에게 내주었습니다. 티키 바버 이후로 뉴욕 자이언츠는 항상 러닝백 포지션이 문제였는데 조나단 스튜어트를 영입하면서 조금은 강화했습니다. 스튜어트가 굉장한 선수가 아니기 때문에 뉴욕 자이언츠에게 큰 임팩트를 줄 것 같지는 않습니다. 


7



Ndamukang Suh와 Tyrann Mathieu, 방출


si.com


리그 최고의 수비수들 이라고도 할 수 있는 수와 타이런 매튜가 방출되었습니다. 수는 한 때 막을수 없는 괴물 디펜시브 라인맨이었지만 기량이 떨어지고 있어서 방출된 것 같고 타이런 매튜는 잘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세이프티인데 저번시즌 큰 활약을 하지 못했지만 그래도 괜찮은 선수라 생각하는데 아쉽습니다. 과연 이 둘은 어느팀으로 갈지 굉장히 궁금합니다.


8



Joe Thomas 은퇴


usatoday.com


역대 최고의 레프트 태클 중 한명인 조 토마스가 은퇴를 했습니다. 클리브랜드가 지난 10년간 했던 선택들 중에 가장 최고의 선택이 조 토마스를 드래프트 한 것이었고 조 토마스는 엄청난 기록들을 갖고 있습니다. 2017시즌 부상을 당하기 전까지 조 토마스는 첫날부터 모든 경기에 선발로 출장을 하였고 오펜스의 모든 공격에 출전했습니다. 이 기록은 대단한 기록이고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선수입니다. 부상으로 시즌을 마친 조 토마스였고 이번 오프시즌에 자신이 전처럼 플레이하지 못할 것 같고 최고의 기량으로 뛰지 못하면 필드 위에 설 필요가 없다고 인터뷰를 하며 은퇴를 선언했습니다. 조 토마스는 많은 선수들에게 영향을 준 선수이고 은퇴가 많이 아쉽습니다. 


9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