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케이크's NFL

2017-2018 Wild Card Round 승자 예측 본문

My Opinion

2017-2018 Wild Card Round 승자 예측

호케이크 2018. 1. 5. 05:36

플레이오프가 시작된 만큼 승자 예측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지인들 사이에서 황색펠레로 유명한데 이번에는 승자 예측을 잘 할 수 있을지 의문이네욬ㅋㅋㅋ.


그럼 이제 나의 저주를 시작해보도록하지~~~


Tennessee Titans vs Kansas City Chiefs

이번 플레이오프 매치업 중에서 가장 재미가 없을 것이라는 평이 많은 매치업인데요. 오펜스나 디펜스 모두 캔자스 시티가 우세하고 디말코 머레이 빠진 테네시입니다. 카림 헌트와 타이릭 힐의 공격과 테네시의 케빈 바이어드의 수비를 보는 재미가 쏠쏠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 경기의 하이라이트는 쿼터백 매치업인데요. 알렉스 스미스는 플레이오프에서 항상 안좋은 모습을 보여줬고 마커스 마리오타는 처음 플레이오프에서 경기를 치루게 되는데 두 쿼터백이 어떤 플레이들을 보여줄지 궁금하네요.


호케이크's pick: Kansas City Chiefs


Atlants Falcons vs Los Angeles Rams

NFC 디펜딩 챔피언인 아틀란타와 어린 로스앤젤레스 램스의 경기입니다. 램스가 이번시즌 새로운 헤드코치인 션 맥베이와 함께 엄청난 모습을 보여줬고 제러드 고프와 토드 걸리가 이끄는 오펜스는 어마무시했습니다. 훌리오 존스, 텔빈 프리먼 듀오, 맷 라이언이 이끄는 아틀란타의 오펜스는 여전히 강하기 때문에 양 팀 모두 상대의 오펜스를 막기위해 전략을 잘 짜야할 것 같습니다. 이번시즌 최고의 오펜스였던 램스였지만 팀이 너무나 어리고 경험이 없기 때문에 바로 작년에 큰 무대에 오른 경험이 있는 아틀란타에게 밀릴 것 같습니다. 


호케이크's pick: Atlanta Falcons


Buffalo Bills vs Jacksonville Jaguars

극적으로 플레이오프에 오른 버팔로이지만 리션 맥코이의 발목 부상으로 출전이 불투명한 상황입니다. 리션 맥코이가 버팔로 오펜스의 전부라고도 할 수 있기 때문에 발목 부상의 리커버리가 관건인 버팔로입니다. 1999년도 이후 처음으로 플레이오프에 올라간 버팔로여서 빌스 마피아(버팔로 팬의 별명)는 진출 자체가 행복이고 축제라고 합니다. 상대인 잭슨빌은 최고의 패싱 디펜스와 패스러쉬를 보여주며 Sacksonville Jaguars라는 별명을 얻게 되었습니다. 디펜스는 선수 한명 한명 강하기 때문에 문제가 없을 것이라 보입니다. 기복이 심한 쿼터백인 블레이크 보틀스가 문제일 수도 있는데 버팔로와의 전력차이가 있기 때문에 이번 와일드 카드 라운드는 문제가 없을 것 같네요.


호케이크's pick: Jacksonville Jaguars


Carolina Panthers vs New Orleans Saints

가장 기대되는 매치업입니다. 다이나믹 듀오(마크 인그럼, 앨빈 카메라)와 루크 스카이워커(루크 키클리)의 대결이 너무나 재밌을 것 같습니다. 뉴올리언스의 러닝백 듀오는 이번시즌 핫이슈중에 하나였고 폭발적인 공격력을 보여줬습니다. 이 다이나믹 듀오를 캐롤라이나의 디펜스가 막는다고 해도 뉴올리언스의 패싱게임도 있기 때문에 캐롤라이나가 힘든 경기를 할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드류 브리스가 한번 더 롬바디 트로피를 들어올렸으면 합니다. 


호케이크's pick: New Orleans Saints


과연 저는 이번 와일드 카드 라운드에서 몇경기나 맞출 수 있을지도 큰 관전포인트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아디오스~~~

Comments